교회의 본질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교회의 본질은 ‘영혼구원하는 일’입니다.
만일 교회가 ‘영혼구원하는 일’을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교회가 아닙니다.
오늘날 교회성장은 한계에 부딪혔다고들 말합니다. 아니 교인들의 숫자가 줄어들지만 않으면 다행이라고들 말합니다.
하지만 지금도 부흥하는 교회는 있습니다. 사람들이 목말라하며 찾아 달려가는 교회는 있습니다.
교회는 하나님께서 세우셨고 지키시고 이끌어가시는 곳입니다. 그래서 저는 교회는 반드시 부흥된다고 믿는
사람 중의 한 명입니다. 교회는 반드시 부흥됩니다.
하나님께서 ‘영생을 주시기로 작정한 사람은 다 믿더라’고 말씀하셨으니, 그 사람들을 어느 교회로든 보내시지 않을까요?
만일 여러분이라면 어느 교회로 보내고 싶으시겠습니까?
저라면 한 영혼을 귀하게 여기는 교회로 보낼 것 같습니다. 하나님은 한 영혼을 귀하게 여기는 일에 감동하십니다.
그런 교회에 택하신 자녀들을 마음 놓고 보내주실 것입니다. 2014년도 우리교회 표어는 ‘전도하는 교회’입니다.
‘새생명축제’를 통해 교회가 함께 열심히 전도하고, ‘1인 1열매 맺기운동’을 통해 삶 속에서 개인적으로 열심히 전도하고,
분기별로 행할 ‘총동원주일’에는 셀가족모임을 통해 잃은 양을 열심히 찾아오고... 그렇게 열심히 일 년을 살면,
아마도 하나님께서 우리교회를 부흥케 하지 않으실까요?
올 한 해, 단순하게 믿고 단순하게 삽시다. 한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서라면 좀 불편하게라도 삽시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 예수님 믿는 것이 행복한 교회, 행복한 성도들 때문에 지역에 소문난 교회를 세워갑시다.
- 담임목사 봉지현 -
댓글3개
믿음대로 살면, 믿음대로 될 겁니다. 그래서 올 해 성도들에게 기대가 되고,
하나님께서 행하실 크고 놀라우신 일에 기대가 됩니다^^
생명을 소생시키는 아름답고 건강한 교회이므로 성령의 부흥이 2104년에는 크게 일으켜 주시리라 믿습니다...
목사님 말씀처럼 우리가 우리그리스도인의 본질을 절대 잊어서는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부르시고 우리를 택하사 이곳에 우리 교회를 세우신 분명한 뜻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하나님의 뜻이 우리들을 통하여 이루어 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행복한 인천남현교회!
교회의 본질을 잃지않고 하나님의 일꾼들로 가득한 교회로 성장하기를 기도합니다!